본문으로 바로가기

 

추리소설계의 그랜드 마스터

로렌스 블록의 원작소설과

액션의 전설 리암 니슨이 만났다!

 

 

<테이큰>보다 빠르고 <논스톱>보다 치밀한 리암 니슨의 추격 액션 스릴러 <툼스톤>(수입: ㈜드림웨스트픽쳐스│공동수입: ㈜부메랑모션픽쳐스│제공/배급: 인벤트 디│감독: 스콧 프랭크│출연: 리암 니슨)이 추리소설계의 거장 로렌스 블록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추리 소설계의 거장 로렌스 블록의 치밀한 추격 스릴러가 스크린으로 펼쳐진다!

액션 전설 리암 니슨, 로렌스 블록의 대표 캐릭터, 사립 탐정 완벽 소화!

 

관객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리암 니슨의 신작 <툼스톤>이 추리 문학계의 그랜드 마스터로 불리는 로렌스 블록의 원작 소설을 영화화해 탄탄한 스토리와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미국 소설가 로렌스 블록은 하드보일드 탐정 소설로 1992년 미국 추리문학상의 대표격인 에드거 상(Edgar Awards)에서 최우수 장편 소설상을 수상했으며 이후에도 에드거 상과 미국 3대 미스터리 문학상으로 손꼽히는 셰이머스상을 각각 네 차례 수상했다. 또한 1994년 미국 추리 작가 협회로부터 그랜드 마스터 상을, 2004년에는 영국 추리 작가 협회로부터 다이아몬드 카르티에 대거를 받으며 명실상부 전세계 최고의 추리 소설가로 인정 받았다.

뉴욕을 무대로 펼쳐지는 전직 경찰인 사립탐정 의 이야기를 그린 하드보일드 소설은 로렌스 블록의 대표 시리즈로 이번에 <툼스톤>으로 영화화된 원작소설 [무덤으로 향하다] 역시 의 활약을 그린다. 잔혹하게 살해된 아내의 복수를 의뢰를 받은 전직 형사와 빈틈없는 연쇄살인범들의 숨가쁜 추격전을 그린 <툼스톤>에서 할리우드 액션의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는 배우 리암 니슨이 역을 맡아 영화의 무게감을 한층 더한다. 소설 원작의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세심한 묘사가 돋보이는 가운데 사상 최악의 연쇄살인범을 끝까지 쫓는 리암 니슨의 강렬한 추격이 펼쳐질 <툼스톤>을 향한 관객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잔혹하게 살해된 아내의 복수를 의뢰를 받은 전직 형사와 빈틈없는 연쇄살인범들의 숨가쁜 추격전을 그린 리암 니슨의 신작 <툼스톤>은 오는 9 18일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해 관객들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