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내 거대한 여정이 끝난다!
<호빗: 다섯 군대 전투>
개봉 기념, 전 세계적인 이벤트!
‘전 세계 호빗 팬 원정대 컨테스트’
뉴질랜드에서 피터 잭슨과 시사회 참석!
올 12월 17일, <호빗> 3부작의 완결이자 <반지의 제왕> 시리즈부터 시작된 중간계 6부작의 대미를 장식할 <호빗: 다섯 군대 전투>의 개봉을 기념하여 전 세계적인 규모의 기념비적인 특별 이벤트가 열린다. ‘호빗 팬 원정대 컨테스트’는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호빗 팬들이 참여하는 이벤트로 <호빗> 속 중간계인 뉴질랜드로 가서 피터 잭슨 감독과 함께 <호빗> 최종편의 시사회에 참석하게 된다.
<호빗> 팬이라면 누구나 꿈꿔볼만한 단 한번의 기회를 두고 전세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예정이다.
전 세계 팬들이 참여하는 역사적인 이벤트!
‘호빗 팬 원정대 컨테스트’는 뉴질랜드 관광청과 중간계 공식 항공사인 에어 뉴질랜드와 함께 마련해 세계 각국의 주요 온라인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호빗 팬 원정대 컨테스트’에서 당첨된 세계의 호빗 팬들은 뉴질랜드 오크랜드에 도착한 후 특별히 마련한 일정에 따라 <호빗>의 여러 촬영지를 방문하게 된다. 촬영지 중에는 빌보 배긴스의 집으로 유명한 호비튼도 포함되어 있어 15,000 평(49,586.7769m²)에 이르는 촬영지를 둘러보면서 44채의 호빗 집을 자세히 구경할 수 있다. 주요 촬영지를 방문한 후 웰링턴에 도착해 <호빗: 다섯 군대 전투>의 개봉 전 열리는 비공개 시사회에 피터 잭슨 감독과 함께 참석한다.
국내에서는 CGV와 함께 ‘전 세계 호빗 팬 원정대 컨테스트’를 진행한다. 8월 26일부터 9월 23일까지 매주 제시되는 도전과제에 도전, 총 4주간 응모 가능하다. 첫 번째 도전과제는 “피터 잭슨에게 엽서 보내기”로 6가지 뉴질랜드 사진 중 하나를 골라 뉴질랜드 경품 여행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피터 잭슨에게 엽서를 써 보내는 것. 4가지 도전과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행운의 당첨자는 친구 혹은 가족 등 본인 외 동반 1인과 함께 10월 31일부터 11월 7일까지 뉴질랜드 여행을 떠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http://section.cgv.co.kr/event/running/EventZone.aspx?idx=99)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4년 7월 코믹콘에서 처음 발표된 이후 전 세계적으로 25,000명이 컨테스트에 참여 의사를 밝혔다.
판타지 블록버스터 제왕의 다시 없을 운명의 총력전!
<호빗: 다섯 군대 전투>는 마침내 대장정의 끝, 대단원의 막을 올릴 판타지 블록버스터로 ‘반지의 제왕’ 시리즈로 이어지는 ‘호빗’ 시리즈의 완결편으로서 중간계 6부작을 완성할 위대한 여정의 마지막 이야기이다.
전편에 이어 주인공 빌보 배긴스 역의 마틴 프리먼과 함께 목소리마저 섹시한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용 스마우그의 목소리와 모션 캡처를 맡아 본격적으로 등장한다. 전편에서 가세한 엘프족 ‘레골라스’ 올랜도 블룸과 이안 맥켈런, 리처드 아미티지, 케이트 블란쳇, 크리스토퍼 리, 휴고 위빙, 루크 에반스, 에반젤린 릴리 등 시리즈를 관통하는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한다. 오크, 아조그 등 다양한 악의 세력들과 명예를 건 운명의 총력전은 언제나 그랬듯 광활한 스케일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극강의 영상미학으로 선보일 것이다.
<호빗: 다섯 군대 전투>는 2014년 12월 17일, 2D 버전과 더불어 3D와 HFR 3D 등의 상영방식으로 개봉한다. 역사상 다시 없을 전설적인 판타지 블록버스터 제왕으로서의 위대함을 만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