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기술자들] 서울-경기-부산-대구 무대인사 전격확정!

category 영화이야기 2014. 12. 16. 09:27

 

 

극장으로 침투하는 기술자들!

서울-경기-부산-대구로 출격!

클래스가 다른 무대인사 전격확정!

 

올 겨울 화끈하게 즐길 수 있는 젊고 영리한 범죄 액션 영화 <기술자들>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트리니티 엔터테인먼트 | 감독: 김홍선 | 출연: 김우빈, 김영철, 고창석, 이현우, 조윤희, 임주환]이 관객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위해 무대인사를 전격 결정했다.

 

매력적인 기술자 김우빈, 고창석, 이현우가 극장가에 뜬다!

개봉 1주차 서울-경기, 개봉 2주차 부산-대구 무대인사 결정!

크리스마스에도 새해에도 <기술자들>과 함께! 올 연말 화끈하게 즐겨라!

 

인천세관에 숨겨진 1,500억을 40분 안에 털어야만 하는 기술자들의 역대급 비즈니스를 그린 영화 <기술자들>이 클래스가 다른 릴레이 무대인사를 확정 짓고 관객들과의 뜨거운 만남을 예고하고 나섰다.

 

<기술자들>의 주역인 김우빈, 고창석, 이현우, 김홍선 감독은 개봉 전부터 계속된 관객들의 기대와 관심에 보답하고자 12월 22일(월), 24일(수), 25일(목), 27일(토), 28일(일), 3일(토), 4일(일)까지 총 7일의 무대인사 일정을 확정 지었다. 이들은 크리스마스는 물론 새해 벽두까지 관객들을 만나며 잊지 못할 큰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영화에서 최고의 합을 맞춘 김우빈, 고창석, 이현우는 물론 최종 설계자 김홍선 감독은 무대인사에서도 젊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유쾌한 기운을 전할 것이다.

 

서울-경기-부산-대구 무대인사를 전격 확정하며 크리스마스 연휴부터 새해까지 관객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기술자들> 2012 <공모자들>로 제33회 청룡영화상 신인감독상을 수상한 김홍선 감독의 차기작으로 12 24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