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내 손 안에서 '그 놈'의 전생이 펼쳐진다!

 

연극 <애정빙자사기극>

 

 

상처받은 네 명의 남녀가

 

진짜 인연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공연정보

 

 

제작

 

- 연출 : 정진국

- 협력연출 : 홍연우

- 기획/제작 : 여우별컴퍼니

 

캐스트

 

- 여진 : 권용인, 노지연, 조소리

- 태양 : 김지안, 김승혁

- 승배 : 황영준, 한은준

- 아름 : 황희정, 이소라

 

 

공연안내

 

- 공연명 : 연극<애정빙자사기극>

- 공연장 : KBS수원아트홀

- 기간 : 20150305() ~ 04 19()

- 러닝타임 : 110 (인터미션 없음)

- 시간 : , , , pm 8 / pm 4, 7 / pm 3, 6/ 월 공연 없음

- 관람료 : 일반 30,000

- 주최/주관 : KBS수원센터, 플로썸

- 제작 : 여우별컴퍼니

- 예매 : KBS수원아트홀 홈페이지 / 인터파크 / 옥션 / 쿠팡 / 티몬 / 위메프

 

 

 

 

 

시놉시스

 

 

이별 통보

6년을 만난 커플 승배와 여진. 승배는 여진에게 이별을 통보하지만, 여진은 쉽게 받아들일 수 없다. 헤어진 후에도 끊임없이 연락하는 집착녀 여진. 그런 그녀에게 태양은 돌직구를 날린다. 넌 그게 문제야!”

아름의 생일을 뒤늦게 알아차린 태양. 미안한 마음으로 그녀에게 전화를 걸지만 그녀는 이미 화가 날대로 나있다. 그 동안 쌓여있던 감정까지 다 쏟아내는 목소리에 더는 열 받아서 안 되겠다. 알겠어. 그만해! 헤어지자

 

지금부터 내가 하는 말을 당신은 믿을 수 없겠지만

작가 지망생 여진은 이별의 아픔을 작품으로 승화시키던 중 자신이 쓰던 작품에 착안하여 기발한 복수 방법을 꺼내게 된다. 여진은 승배가 자신과 헤어진 후 아름과 사귀는 것을 알고 아름의 전 남자친구인 태양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뒤 다짜고짜 나의 진짜 인연은 당신이라 외친다. 그리고 승배에 대한 복수를 위해 시작된 거짓말은 또 다른 거짓말을 낳는데….

 

신개념 복수혈전 ‘전생드립’로맨스

승배와 아름은 각자의 옛 연인들에게 받지 못한 관심과 애정을 충분히 만끽하며 자신들이 서로의 진짜 인연이라 믿는다. 그러나 이 커플을 못마땅하게 여기는 한 사람, 여진은 진짜 인연이라 여기는 승배를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아름의 전 연인이었던 태양과 함께. 전생을 들이대며 접근한 그녀가 미심쩍긴 하지만 어쩐지 여진의 모습에 점차 매료되어가는 태양은 서서히 여진과 진짜 인연일지도 모른다는 단꿈을 꾸게 된다.

 

수없이 반복되는 ‘사랑’과 ‘이별’속에서

진정한 ‘인연’을 꿈꾸다

1 2일로 경주에 놀러 간다는 승배와 아름의 소식을 접한 여진은 급히 태양과 함께 경주에 내려갈 꿍꿍이를 짜낸다. 경주에 도착해 알콩달콩 즐거운 한 때를 보내는 승배와 아름과는 달리 여진과 태양은 길을 헤매고 어둠 속에서 서로 티격태격이다. 그러다 단 둘이 있는 그 틈에 두 사람 사이에는 어느새 묘한 감정이 솔솔 피어나는데….

네 명의 젊은 남녀가 사랑을 찾아가는 가운데, 거짓말로 시작된 커플거짓말같이 만난 커플들 모두 진짜 연인을 만나게 된 걸까? 누가 누구의 진짜 인연일까. 이들 네 명에 얽힌 전생의 비밀은 대체 어떻게 된 걸까.

 

 

[사진제공: 여우별컴퍼니]

 

 

2012 5월 대학로에서 초연을 올린 후 대구, 대전, 전주, 광주 등에서도 공연을 이어가며 현재 2014 7 15일 대학로 3차 공연과 더불어 전국 5개 도시 공연 투어가 예정되어 있다.

 

사랑에 지친 이들에게는 위로를, 사랑을 막 시작한 이들에게는 공감을, 사랑을 하고 싶은 이들에게는 더없이 달콤한 연애세포를 깨워줄 연극<애정빙자사기극>KBS수원아트홀에서 2015 0305일부터 0419일까지 공연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