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일본 열도를 넘어서 아시아 전역을 강타한 화제의 캐릭터 <코비토즈칸>이 아트토이컬처 2015를 통해 한국 팬들과의 만남을 가진다. (미디어 수입/배급: ㈜아바엔터테인먼트)

 

 

일본 열도를 들썩이게 한 화제작 <코비토즈칸> 한국 상륙!

 

<코비토즈칸> 한국어 더빙 버전 아트토이컬처 2015에서 최초 공개!

 

작가 내한 사인회, 피규어 전시, 도서 5종 판매 등의 다양한 행사 준비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이미 한국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캐릭터 <코비토즈칸>이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개최되는 아트토이컬처 2015에서 공개된다.

 

 

일본어로 ‘작은 사람 小人(こびと,kobito)’, ’도감 図鑑(づかん,zukan)’을 뜻하는 <코비토즈칸>은 우리 생활 주변에서 살아가는 코비토들을 소년이 발견한다는 내용의 그림책을 시작으로 ‘모두의 코비토’ ‘코비토 대백과’ ‘코비토 관찰입문’ 등의 시리즈를 발매하여 250만부가 넘는 판매고를 기록했고, 2011년에는 캐릭터 데이터 뱅크 주최 ‘Licensing of The Year’에서 그랑프리상을 수상했다. 이 후,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까지 폭넓은 층에게 큰 호응을 얻어 피규어, 문구상품, 생활용품 등의 캐릭터 굿즈와, 스마트폰 앱, DVD까지 다양한 관련 상품들이 발매되고 있다.

 

국내 아트토이 페어 중 최대 규모로 열리는 아트토이컬처 2015 에서 <코비토즈칸>은 TV 시리즈 중 가장 사랑 받아온 시보리오오치치(우유), 카쿠레모모지리(복숭아), 타카라코가네(금), 베니키노코비토(버섯) 에피소드의 한국어 버전을 최초로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거기에 일본에서 직수입한 고퀄리티의 굿즈와 5종의 <코비토즈칸> 완역본 도서를 제일 먼저 구입할 수 있으며, 소장 욕구를 한껏 자극하는 특별 제작 한정판 코비토 엽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시 기간 동안 하루 3회씩 <코비토즈칸>을 디자인한 ‘나바타 토시타카’의 사인회를 진행한다.

 

 

 

애니메이션 <코비토즈칸>은 3일간의 아트토이컬처 2015에서의 만남 이후, 올여름 TV시리즈와 극장판 개봉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