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 15() 해운대, 광안리 해수욕장에

 대한민국 최강 배우들이 뜬다!

쇼케이스에 이어 게릴라 무대인사 확정!

 

 

봉준호가 기획 및 제작을 맡고 <살인의 추억>의 각본을 쓴 심성보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해무>(제공/배급_NEW, 제작_()해무, 감독_심성보)의 주역들이 오는 7 15() 부산 관객들을 찾는다.

 

 

 

해운대&광안리 해수욕장에서 개최되는 게릴라 무대인사부터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실시간 생중계되는 자신만만 초특급 쇼케이스까지!

<해무>의 하이라이트와 주인공들을 만날 수 있는 단 한 번의 기회!

만선의 꿈을 안고 출항한 여섯 명의 선원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해무 속 밀항자들을 실어 나르게 되면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 <해무> 7 15() 부산 영화의전당에서 자신만만 초특급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 날 처음으로 부산에 한 데 모여 관객들과 만나는 <해무>의 주역들은 쇼케이스 사전 행사의 일환으로 오후 5시경부터 해운대 및 광안리 해수욕장 일대에서 깜짝 게릴라 무대인사를 펼친다. 게릴라 무대인사에서는 배우들이 직접 부산 시민들에게 쇼케이스에 참여할 수 있는 초대권과 선물을 증정하는 등 특급 이벤트도 마련될 것이다.

부산 영화의전당에서 저녁 8시부터 열리는 초특급 쇼케이스에서는 <해무>를 통해 묵직한 첫 발을 내디딘 심성보 감독을 비롯, 김윤석, 박유천, 한예리, 이희준, 문성근, 김상호, 유승목까지 최상의 앙상블을 선사하는 최고의 배우들이 3천 명 이상의 관객들과 소통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갖는다.

특히, 앞서 진행된 제작보고회를 통해 뜨거운 취재 열기와 관심을 한 몸에 받은 <해무>가 자신만만하게 준비한 이번 부산 쇼케이스는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실시간 생중계된다. 이 자리에서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과 탄탄한 드라마를 엿볼 수 있는 <해무>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최초로 공개될 뿐만 아니라,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하는 7인의 캐릭터, <살인의 추억> 봉준호 & 심성보 명콤비, 거대 서스펜스 제작기 등 <해무>의 탄생과정을 엿볼 수 있는 스페셜 영상이 상영될 예정이다.

 

스케일을 압도하는 스펙터클한 드라마를 담아낸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 <해무>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과 강렬한 서스펜스로 오는 8 13,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해무> ‘자신만만부산 쇼케이스 안내

 

일시: 7 15() 저녁 8

장소: 부산 영화의전당

참석: 심성보 감독, 김윤석, 박유천, 한예리, 이희준, 문성근, 김상호, 유승목

(※ 상기 참석자는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